CONNECT:
help@brandexponents.com +1-987-654-3210
플랫폼에 부는 ‘기프트 카드’ 바람
집콕이 불러온 독서 열풍, 위메프 도서 판매 증가

[2020.10.14]


 

 

 

 

플랫폼에 부는 ‘기프트 카드’ 바람

.
코로나19 여파로 비대면 소비자가 확산하는 가운데 ‘모바일 기프트 카드’ 시장도 확대되고 있다.
우아한형제들은 배달의민족 플랫폼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정액 선물권을 선물할 수 있는 기능을 개시했다고 밝혔다.
상품권은 5,000원부터 5만원까지 총 8종으로 구성됐다.
선물 받는 사람은 상품권을 배민 라이더스, 포장·방문 등 배민 앱 내 모든 서비스에 사용할 수 있다.
업계 관계자는 “특정 플랫폼을 이용하지 않던 이용자들도 기프트카드를 선물 받으면 플랫폼에 가입하게 된다”면서 “기프트카드를 통해 플랫폼들은 쉽게 이용자 층을 확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출처=위메프]

 

집콕이 불러온 독서 열풍, 위메프 도서 판매 증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독서가 인기를 끌고 있다.
위메프는 최근 3개월간 도서 카테고리 거래액이 작년 대비 49% 늘었다고 밝혔다.
해당 기간 많이 판매된 상위 10위 도서에는 한글, 영어, 역사교재, 그림책 등 유아동 관련 도서가 9개 포함됐다. 특히 유아 분야의 책이 가장 인기가 많았다.
위메프는 원격 수업, 등원제한 등으로 유아동, 홈스쿨링 도서의 성장세가 두드러졌다고 분석했다.

 

 

 

Privacy Settings
We use cookies to enhance your experience while using our website. If you are using our Services via a browser you can restrict, block or remove cookies through your web browser settings. We also use content and scripts from third parties that may use tracking technologies. You can selectively provide your consent below to allow such third party embeds. For complete information about the cookies we use, data we collect and how we process them, please check our Privacy Policy
Youtube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Youtube
Vimeo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Vimeo
Google Maps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Google
WordPress Video Lightbox
링크를 클립보드에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