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help@brandexponents.com +1-987-654-3210
인스타그램, 릴스에 광고 도입
쿠팡, ‘쿠팡이츠 마트’로 퀵커머스 진출

[2021.06.29]


[사진=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릴스에 광고 도입

 

인스타그램이 숏폼 영상 서비스 ‘릴스’에 광고 기능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릴스 광고는 스토리 광고와 동일하게 세로 형태의 풀 스크린으로 송출되며, ‘스폰서드’ 레이블이 표시된다.
일반 릴스 게시물처럼 최대 30초까지 지원되며, 다른 릴스 콘텐츠 사이에 노출된다.
인스타그램 피드와 스토리에서 볼 수 있는 다른 스폰서드 콘텐츠와 마찬가지로,
릴스 광고에도 댓글과 좋아요, 공유하기, 저장하기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사진=쿠팡이츠]

 

쿠팡, ‘쿠팡이츠 마트’로 퀵커머스 진출

 

2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배달 앱 ‘쿠팡이츠’를 운영하는 쿠팡이
하반기 퀵커머스 서비스인 ‘쿠팡이츠 마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퀵커머스는 지역별 거점을 만들어 30분 이내에 배달이 가능하다.
소비자가 앱을 통해 주문하면 직원이 물류센터에서 상품을 픽업해 포장한 후 배달원을 통해 전달하는 형태다.
업계 관계자는 “물류센터와 라이더(쿠팡이츠)가 다 갖춰진 상황에서 퀵커머스를 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
쿠팡의 합류로 라스트마일 전쟁이 더욱 치열해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Privacy Settings
We use cookies to enhance your experience while using our website. If you are using our Services via a browser you can restrict, block or remove cookies through your web browser settings. We also use content and scripts from third parties that may use tracking technologies. You can selectively provide your consent below to allow such third party embeds. For complete information about the cookies we use, data we collect and how we process them, please check our Privacy Policy
Youtube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Youtube
Vimeo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Vimeo
Google Maps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Google
WordPress Video Lightbox
링크를 클립보드에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