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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타그램 Stories 광고
크리에이티브를 통한 성과 증대

국제구호개발옹호 NGO인 월드비전은 자사 캠페인인 ‘해외여아위생사업’의 후원 확대를 위한 인스타그램 스토리 광고를 집행하였습니다. 월드비전은 사람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크리에이티브 내에 행동유도(CTA) 버튼을 강조하여 스토리 광고를 집행한 결과, 기존 크리에이티브 대비 타겟의 높은 반응을 이끌어내는 데 성공했습니다.

RESULT

  1. 01 행동유도(CTA) 버튼 강조 크리에이티브를 통한 소재반응률 651% 증가
  2. 02 링크클릭당 비용 단가 71.9% 절감 (기존 스토리 소재 대비)
  3. 03 전환당 비용 단가 21.3% 개선

BRAND SOLUTION

인스타그램 스토리 크리에이티브 개선을 통한 고객 반응도 제고

월드비전은 자사 캠페인인 ‘해외여아위생사업’의 후원 확대를 위해 인스타그램 스토리 광고를 집행하였습니다. 하지만 기존 집행하던 인스타그램 스토리 크리에이티브의 클릭률이 낮다는 문제점이 발생했고, 이를 개선하고자 크리에이티브 내 고객 반응을 향상시킬 수 있는 요소를 추가하였습니다. 빠르게 소비되는 인스타그램 스토리 영역의 특성 상, 짧고 간결한 장면들로 이루어진 슬라이드형 광고를 통해 스토리텔링을 전달하였으며, 하단 행동유도(CTA) 버튼 강조를 통해 고객들의 클릭을 유도하였습니다. 캠페인 진행 결과, 기존 크리에이티브 대비 651% 이상 개선된 소재 반응율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랜딩페이지로의 유입 확대 및 전환 효율을 증대할 수 있었습니다.

BRAND SUCCESS

노출 영역의 특성에 맞는 크리에이티브 제작

월드비전은 매우 빠르게 소비되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서 주목도를 향상시키고 유입을 확대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를 제작하였습니다. 스토리에 최적화된 9:16 비율에, 짧고 간결한 장면들로 이루어진 슬라이드형 광고를 통해 스토리텔링을 전달하였으며, 크리에이티브 내 행동유도(CTA) 버튼을 강조할 수 있는 요소를 추가하였습니다. 그 결과 고객들로부터 높은 소재 반응을 이끌어내어 유입량을 확보하는 데 성공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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